본문 바로가기
성경말씀

[성경말씀] 우리의 피난처와 힘: 시편 46편 1절

by 푸른바다거부기 2024. 11. 9.
반응형

우리의 피난처와 힘: 시편 46편 1절의 가르침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시편 46편 1절중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의 피난처와 힘이 되신다는 말씀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말씀은 우리가 어려움 속에서도 하나님을 의지하며 살아갈 있는 중요한 가르침을 담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시니 환난 중에 만날 도움이시라." (시편 46편 1절)

말씀은 하나님께서 우리가 의지할 있는 피난처와 힘이 되시며, 환난 중에 도움이 되신다는 약속을 담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피난처로 삼기

하나님을 피난처로 삼는다는 것은 우리의 모든 두려움과 어려움을 그분께 맡기고, 그분의 보호와 인도하심을 신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피할 있는 안전한 곳이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우리를 지켜주십니다.

 

힘의 근원

하나님은 우리의 힘의 근원이 되십니다. 우리의 연약함 속에서도 하나님께서는 강한 손으로 우리를 붙들어 주시며, 필요한 힘과 용기를 주십니다. 우리는 하나님 안에서 새로운 힘을 얻고, 어떠한 어려움도 이겨낼 있습니다.

 

환난 중에 만나는 도움

환난 중에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도움이 되십니다. 어려움과 시련 속에서도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떠나지 않으시며,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그분의 도움을 통해 우리는 시련을 견뎌내고, 강한 믿음으로 나아갈 있습니다.

여러분도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 매일의 속에서 하나님을 피난처와 힘으로 삼으며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우리의 모든 두려움과 어려움을 하나님께 맡길 때, 우리는 참된 평안과 보호를 누릴 있습니다.

 

글이 여러분에게 영감과 위로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속에서 하나님의 보호와 인도하심을 경험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